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결제가 완료된 교육을 취소 시 환불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교육생 모집 미달로 인해 폐강 시에는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신청해 주신 분의 사정으로 취소 시에는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3일 전 취소 시 전액환불 / 2일 전 취소 시 80% 환불 / 1일 전 취소 시 50% 환불 /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질문교구가 증정되는 워크숍의 경우 증정품을 다른 것으로 받을 수 있나요?
답변워크숍 3일 전에는 워크숍을 위한 교구구매가 종료되므로 그 전에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동일한 가격 이상의 학토재 자체 개발교구(입점 상품은 불가)인 경우에 한하며 발생된 차액은 워크숍 당일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질문교육 종료 후 이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1일 워크숍의 경우 수료증이 발급되며 창인소교육 전문지도사 과정의 경우는 자격증이 발급됩니다. 마이페이지의 완료교육 목록에서 해당 교육과정의 수료 및 자격증을 재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요워크숍의 경우는 별도로 이수증이 발급되지는 않지만 교육신청 시 메모를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질문교육비 납입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발급해 드립니다. 교육신청 시 메모를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질문교육비 입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답변발급해 드립니다. 교육신청 시 메모를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질문교육비 현금결제한 경우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교육신청 시 결제화면에서 현금영수증이 기본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경우에는 핸드폰번호, 학교의 경우는 학교 고유등록번호, 기업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하시면 담당자가 처리해 드립니다.
질문교육신청 시 꼭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답변회원가입을 해주셔야 교육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육이력관리 뿐만 아니라 교육에 따라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질문꿈학관 서비스를 문자, 이메일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회원가입 시 문자, 이메일서비스를 신청 동의하지 않으셨더라도 마이페이지의 "개인정보수정"에 들어가셔서 동의하시면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질문꿈학관교육센터 진행되는 교육이 직무연수로 인정되나요?
답변꿈학관교육센터는 교육청 지정 연수기관은 아니여서 직무연수로 인정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일부 프로그램이 특정기간에 따라 직무연수로 인정되는 경우가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꿈학관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교육을 외부진행으로 의뢰할 수 있나요?
답변교육과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최소 인원, 최소 시간,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면 외부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아이디와 이름,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로그인 하신 후 "개인정보수정"으로 들어가셔서 비밀번호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질문신청한 교육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마이페이지의 신청교육목록에서 해당 교육과정의 [취소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나 입금이 완료되신 경우에는 전화주시면 신속히 처리됩니다.
환불처리할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질문아이디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사용 중인 아이디 정보가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질문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답변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후 로그인한 다음에 
좌측의 "개인정보수정" 들어가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WISHLIST WISHLIST MY BAG 생생후기 블로그 카페 오시는길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